default_top_notch

KT&G '릴 하이브리드', 전국 도시로 판매 확대

기사승인 2019.01.21  13:46:05

공유
default_news_ad1
   
 

KT&G가 신개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와 전용스틱 '믹스(MIIX)'를 오는 23일부터 전국 모든 도시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와 믹스는 현재 전국 주요 대도시 편의점 2만 8,332개소에서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오는 23일부터는 전국 모든 도시 편의점 4만 188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해 전국 어디서든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가 결합돼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보다 연무량이 한층 풍부해졌고 저온 가열과 외부 가열방식이 적용돼 특유의 찐맛이 크게 감소됐다. 또한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스틱 구조로 청소가 편리해진 점이 장점이다.

의가 이어져 전국 판매 확대를 서두르게 됐다"고 말했다.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지만, 홈페이지(www.its-lil.com)를 통해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만 3,000원)’을 선착순으로 15만 명에게 발급하고 있어 해당 쿠폰을 판매처에서 사용하면 7만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용 스틱인 ‘믹스’ 가격은 갑당 4,500원,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이다.

‘릴 하이브리드’ 전용 스틱인 ‘MIIX(믹스)’는 풍부한 맛의 ‘MIIX PRESSO(믹스 프레쏘)’, 두 가지 맛의 ‘MIIX MIX(믹스 믹스)’, 시원한 맛의 ‘MIIX ICE(믹스 아이스)’ 총 3가지 종류가 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 하이브리드는 KT&G만의 독자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기술이 집약된 차별화된 플랫폼”이라며 “예상보다 빠른 판매량 증가로 전국 각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전국 판매 확대를 서두르게 됐다”고 밝혔다.

/권민호 기자

계룡일보 gdnews114@naver.com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