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기대되는 ‘2019 계룡 밴드 페스티벌’

기사승인 2019.07.11  15:20:26

공유
default_news_ad1

- 13일 오후 4시 계룡문화예술의전당서…다양한 라이브 밴드 공연

   
 

계룡시는 13일 오후 4시 계룡문화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무료 ‘2019 계룡 밴드 페스티벌’을 펼친다.

‘더위 탈출! 한여름의 BAND-Festival’ 주제로 열리는 이날 공연에는 인기 밴드 크라잉넛, 에어프릴 세컨드를 비롯한 지역 인디밴드 6개 팀이 참여해 라이브 밴드 음악과 짜릿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에는 관내 고등학교 밴드 동아리 청산가리(용남고), 혼유락(계룡고)와 함께 더블플랫밴드, 충청대 등 인근 지역 밴드가 참여할 계획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Tvn ‘도깨비’, SBS '질투의 화신' 등 인기 드라마 OST로도 유명한 록 밴드 에어프릴 세컨드(April 2nd)가 감각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무대를 펼쳐 공연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펑크 밴드이자 1세대 인디밴드인 크라잉넛이 출연해 ‘말달리자’, ‘룩셈부르크’, ‘밤이 깊었네’ 등 관객들과 함께 어울려 즐기는 명곡 플레이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042-840-3707)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밤 열대야도 잊게 만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펼쳐 질 것”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거운 음악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연에 많은 참여과 관심을 바란다”고 했다.

/권기택 기자

계룡일보 gdnews114@naver.com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