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찾아가는 행복드림 서비스’ 눈길

기사승인 2019.10.16  17:04:59

공유
default_news_ad1

- 논산시 취암동, 어르신 110명 초청 장수사진 촬영 및 식사제공

   
 

논산시 취암동(동장 전철수)은 지난 15일 관내 어르신 등 110여 명을 초청, ‘찾아가는 행복드림서비스(장수사진 촬영 및 식사제공)’를 제공, 어르신들을 흐뭇하게 해주었다.

올 들어 세 번째인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베스트샵 논산지점(지점장 선대현)과 아이맘사진관(대표 김종욱), 논산시자원봉사센터의 이침봉사단, 꽃할배봉사단과 대한적십자사 이미용봉사단, 취암동새마을 부녀회, 취암동자원봉사거점센터 등의 적극적인 협조와 따뜻한 마음이 함께해 훈훈함을 더했다.

장수사진 촬영은 LG전자논산지점에서 경비를 지원하고 아이맘사진관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뤄졌으며,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옷매무새 정리와 메이크업도 해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 것은 물론 어르신들에게 행복하고 편안한 추억을 선사했다.

장수사진 촬영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뜻깊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도와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전철수 취암동장은 “‘찾아가는 행복드림서비스’에 도움을 준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했다.

이날 촬영된 장수 사진은 작업을 마친 뒤 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께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전철세 기자

계룡일보 gdnews114@naver.com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