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김종민 예비후보, 선대위 임명장 수여

기사승인 2020.03.23  17:28:25

공유
default_news_ad1

- 논산·계룡·금산 선대위원장, 선대본부장, 자문단장, 특보단장 등 구성 완료

   
 

논산·계룡·금산 선대위원장, 선대본부장, 자문단장, 특보단장 등 구성 완료

정치·민생개혁, 지역발전 등 위해 ‘압도적 승리에 힘 보태 달라’ 강력 호소

제21대 국회의원총선거 더불어민주당 김종민(충남 논산·계룡·금산) 예비후보는 21일 논산시 내동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선대위 조직 구성을 마쳤다.

수여식은 코로나 확산 예방 차원에서 전체 선대위가 아닌 논산·계룡·금산의 선대위원장, 선대본부장, 자문단장, 특보단장 등 일부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서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이장하‧김화수‧강대혁‧이흥래(이상 논산시), 김영섭‧김정순(이상 계룡시), 최정호‧한용석(이상 금산군)씨 등이 임명됐고, 상임 선거대책본부장에 김형도‧ 오인환‧김대영 충남도의원, 김진호‧박춘엽‧김종학 시·군의회의장이 임명됐다.

조직총괄본부장에 김만중‧이청환‧신민주 시군의원, 총무본부장에 구본선‧안기전 시·군의원을 임명하고, 차경선‧최헌묵‧김근수 시·군의원을 정책본부장으로 임명했다. 서원 논산시의원, 윤재은 계룡시의원은 홍보본부장과 대변인을 겸하게 됐다.

김종민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재선이 된다면 정치개혁을 통해 싸움 안하는 국회를 만들고 여야 모두 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협의체를 구성하겠다”며 “특히 저출산 고령화로 서민들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지방‧농민‧취약계층을 적극 지원해 모두가 잘 사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며 정치‧민생 분야 등의 개혁의지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또 논산은 국방산단 대기업 유치와 탑정호 종합관광개발을, 계룡은 이케아‧국방 관련 공공기관 유치로 일자리 창출을, 금산은 인삼약초산업진흥원 유치 및 국립휴양림 조성 등을 21대 국회 역점공약으로 제시하며 지역 발전의 비전과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20대 국회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에 뿌린 씨앗이 많다”며 “달리는 말의 기수는 바꾸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21대에 뿌린 씨앗을 잘 수확할 수 있도록 지지 부탁드리며 대한민국을 제대로 세우고 우리지역 발전을 위해 압도적 승리에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했다.

/전철세 기자

계룡일보 gdnews114@naver.com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