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계룡시장애인체육회, 올해 첫 임시이사회 열어

기사승인 2020.05.28  15:28:19

공유
default_news_ad1

- 3기 신규 이사진 32명 구성…2020년도 추경 심의 의결 및 사업계획 등 논의

   
 

계룡시장애인체육회(회장 최홍묵)는 27일 오후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32명의 신임 이사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첫 임시 이사회를 가졌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당초 계획보다 늦게 개최된 올해 이사회는 회의장 소독 및 참석자 마스크 착용, 이격 거리 준수 등 감염 방지를 위한 방역이 철저히 이뤄진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사회는 류재승 부시장을 상임부회장으로 32명의 새로운 임원진이 장애인 건강한 생활과 체육 발전을 위해 첫발을 내딛는 자리로, 장애인체육회 회장인 최홍묵 계룡시장의 위촉장 수여에 이어 올해 주요 사업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이사진들은 2020년 사업계획을 보고받고 △2020년 세입·세출 제1차 추가경정 예산안 △계룡시체육회 운영위원회 규정 제정 등을 심의·의결했다.

최홍묵 회장은 “기꺼이 중책을 맡아주신 임원진 분들께 감사와 환영의 말씀을 드린다”며, “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의 분위기를 일신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장애인체육회도 제 역할을 다하고 힘을 보태겠다”며 “장애인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모든 임원과 직원들이 일치단결, 사업을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기택 기자

계룡일보 gdnews114@naver.com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