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계룡시, 올 주요업무 추진상황 특별점검 보고회 열어

기사승인 2020.07.10  15:52:09

공유
default_news_ad1

- 코로나19여파 따른 상반기 부진사업 점검…하반기 추진동력 확보 방안 등 마련

   
 

계룡시는 10일 시청 상황실에서 류재승 부시장 주재로 간부공무원과 주요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주요업무 추진상황 특별점검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보고회는 코로나19 등으로 상반기 부진했던 사업에 대한 문제점 및 대책을 분석하고, 하반기 중점 추진 계획을 논의하는 등 올해 계획된 사업에 대한 누수 없는 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시는 올 상반기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선제적 방역 및 경기 침체에 대한 대비로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내는 한편, 분야별 주요 현안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왔으며, 하반기에도 지역경제, 생활안정, 복지서비스 등 변화된 환경에 대응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취소 및 연기된 각종 부진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류재승 부시장은 “2020년 하반기 현안 사업의 철저한 추진은 물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는 맞춤형 정책 방향 설정으로 위기를 새로운 변화의 기회로 삼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전 공직자가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갖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시민 행복과 계룡시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권기택 기자

계룡일보 gdnews114@naver.com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