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KT&G, ‘레종 프렌치 폴라’ 출시

기사승인 2020.08.24  15:58:05

공유
default_news_ad1

- ‘마우스 존’ 통해 깔끔한 흡연감과 색다른 맛 구현

   

KT&G가 ‘마우스 존’을 적용해 깔끔함을 강조한 ‘레종 프렌치 폴라(RAISON FRENCH POLA)’를 26일 출시한다. 사진은 제품 정면 이미지 컷.

KT&G가 ‘마우스 존(Mouth Zone)’을 적용해 깔끔함을 강조한 ‘레종 프렌치 폴라(RAISON FRENCH POLA)’를 26일 출시한다.

‘레종 프렌치 폴라’는 입 냄새 저감 기술이 탑재된 ‘마우스 존’을 필터부분에 적용해 깔끔한 흡연감과 색다른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앞서 출시된 냄새 저감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핑거 존(Finger Zone)’을 적용해 흡연 후 매너를 지킬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패키지는 ‘레종’ 브랜드의 심볼인 고양이와 프랑스 에펠탑 이미지를 사용해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연속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흰색과 푸른 색상을 입혀 생동감과 시원함을 표현했다.

‘레종 프렌치’ 시리즈는 지난 2015년 ‘레종 프렌치 블랙’을 시작으로 ‘레종 프렌치 요고’, ‘레종 프렌치 라인’, ‘레종 프렌치 끌레오’ 등이 차례로 출시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어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종 프렌치 폴라’에는 냄새 저감 트렌드를 반영해 ‘KT&G 스멜 케어 센터(Smell Care Center)’가 외부 분석기관을 통해 검증받은 냄새 저감 기술이 적용됐다.

공정호 KT&G 레종브랜드부장은 “레종 프렌치 폴라는 ‘마우스 존’을 통해 한층 강화된 깔끔함과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망했다.

‘레종 프렌치 폴라’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권아영 기자

계룡일보 gdnews114@naver.com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