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백성현 논산시장, 기업과 소통행보 이어가

기사승인 2022.11.11  16:03:34

공유
default_news_ad1

- 10일 상월면 ‘휴먼테크’(주) 찾아 의견 청취

   
 

기업과의 상생을 바탕으로 ‘잘 사는’ 논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백성현 논산시장이 기업 현장에로의 발걸음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백 시장은 10일 상월면 휴먼테크(주)를 직접 방문, 정남천 부사장과 근로 여건과 제조 현장 등을 두루 살피며 긴밀한 소통을 이어갔다.

휴먼테크는 지난 10월 31일 ‘논산시 기업-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수출상담회’에서 212만 달러 규모의 수출 협약을 맺은 관내 제조기업-.

정남천 부사장은 수출상담회 후 백 논산시장에게 “논산시가 적극 나서 지역 기업들을 성원해준 덕택에 큰 물량의 수출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고, 해외 바이어와의 상담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백 시장은 이날 휴먼테크 일선 제조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기업하기 좋은 논산’ 조성 비전에 대한 설명도 했다.

백 시장은 “과감한 혁신과 도전정신을 무기 삼아 광범위한 판로 개척에 힘쓴 결과, 월드옥타와 975만 달러 규모의 수출협약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의 상생을 바탕으로 경기침체와 지방소멸 위기를 타개하고 논산의 부흥을 이끌겠다”고 했다.

한편, 2012년 창립된 휴먼테크(주)는 칫솔·치간칫솔·치실·치약 등 구강용품과 손소독제를 주로 생산하는 업체로, 해외 수출은 물론 이마트·홈플러스·하나로마트 등 국내 대형마트에 납품하고 있으며 2021년 기준 매출액 100억 원을 기록한 강소기업이다.

/권기택 기자 

 

계룡일보 gdnews114@naver.com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